세무회계법인 송현의 DIAMOND BAR 진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ONGHYUN TAX SERVICE DIAMOND BAR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DIAMOND BAR 진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ONGHYUN TAX SERVICE DIAMOND BAR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주신 소식입니다.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DIAMOND BAR 진출 소식입니다.

 

한인 첫 시의원 당선 후, 시장(김창준 시장)을 배출해 낸 도시이며,

또 그 시장께서 연방 하원으로 진출하여 한인 최초이며 현재까지 유일한 연방 하원의원 3선을 지내신 김창준, 전 연방하원의원을 배출해낸 도시 다이아몬드 바입니다.

한인 정치의 고향, 한인들의 자부심이 가득한 도시, 다이아몬드 바에서도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ANIEL ROH, KATE KIM, 공인세무사께서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며, 다이아몬드 바를 바탕으로 남가주 내륙 지역에서도 세미나 등 더욱 활발한 활동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이제, 세무회계법인 송현, 서비스를 위해, 얼바인, 부에나 팍까지 나오실 필요 없습니다.

많은 한인 분들께서 살고 계시는 다이아몬드 바에서도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계속 됩니다.

 

12월 1일 오픈 예정이며, 자세한 소식은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조만간, 필라델피아, 버지니아, 오클랜드, 토랜스, 세리토스, 엘에이 등 신규 지점 소식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캘리포니아를 중심으로 미 전역을 넘어 세계적으로 도약하고 있는 세무회계법인 송현(www.songhyuntax.com) 은 진취적인 자세와 열린 마인드를 갖춘 공인세무사, 공인회계사 및 최고의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신뢰할 수 있는 세무 및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세무회계법인 송현(714-537-202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