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회계법인 송현의 GEORGIA 주 진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ONGHYUN TAX SERVICE GEORGIA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GEORGIA 주 진출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SONGHYUN TAX SERVICE GEORGIA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시던 소식입니다.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GEORGIA 주 진출 소식입니다.

조지아 주에서 한인 상권이 가장 밀집되어 있는, DULUTH &  SWANEE 지역에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20년의 세무회계 경력이 있는 이민호 공인세무사께서 리저널 디렉터로 활동 중이시며,

Atlanta와 Georgia를 넘어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동남부 본사 역할을 수행할 오피스입니다.

이제 Georgia에서도 Business work 및Individual tax 관련 모든 업무를 믿고 맡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많은 교민들이 살고 있는 조지아에서도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계속 됩니다.

 

자세한 소식은 추후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조만간, 다이아몬드 바, 필라델피아, 버지니아, 오클랜드, 토랜스, 세리토스 신규 지점 소식 등과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캘리포니아를 중심으로 미 전역을 넘어 세계적으로 도약하고 있는 세무회계법인 송현(www.songhyuntax.com) 은 진취적인 자세와 열린 마인드를 갖춘 공인세무사, 공인회계사 및 최고의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신뢰할 수 있는 세무 및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세무회계법인 송현(949-302-242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