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제2차 세무회계법인 송현 세미나

2017년 제2차 세무회계법인 송현 세미나

 

 

2017년 제2차 세무회계법인 송현 세미나가 5월 27일 토요일 오후 3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COEX)에서 열립니다.

 

현재 미 전역에서 최대 규모의 세무회계법인을 운영하고 있는 김두열 대표의 생생한 현지 경험과   사업운영을 위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회계 및 금융 분야 종사자의 미국 진출, 미국에서의 성공적인 미래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은 이번     소중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프로그램 안내  -

 

§  일시 : 2017년 5월 27일 토요일 오후3:00 – 4:30

§  장소 :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룸 (추후 초대장을 통해 개별 통지)

§  비용 : 무료

§  예약방법 :  이메일 신청 (dkim@songhyuntax.com)

                      참석자 이름, 전화번호, 경력사항, 사업 희망 도시 포함

§  예약마감 : 2017년 5월 25일, 초대장을 받으신 분만 참석 가능

§  발표자 : 세무회계법인 송현 마케팅 디렉터 MK ROH,

                 세무회계법인 송현 대표 김두열

 

구체적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김두열 대표와의 1:1 유료상담이 5월 25-26일 진행됩니다.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메일 (dkim@songhyuntax.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1부. 미국에서 세무사 사무실 운영하기 (마케팅 디렉터 MK ROH, 오후 3:00 – 3:50)

송현프로그램은 미국 공인세무사 (EA) 자격증 취득부터 세무회계법인 창업 및 운영을 위한 기본     실무교육은 물론, 회사 설립과 공동 마케팅 지원을 포함하여 전문인으로 더불어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무, 회계, 법률 등의 분야별 최고의 전문가 그룹과 함께, 전문인으로 성공하고자 하는, 진취적이고 열린 마인드를 소유한 분들을 기다립니다. 

 

2부. Q & A (대표 김두열, 오후 4:00 – 4:30)

미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 세무회계법인 송현과 함께 성공할 수 있는 기회, 안정적인 미국     진출 및 정착을 위한 안내 등이 김두열 대표와 논의됩니다.

미국의 시장상황에 맞는 사업 아이템의 선택과 운영을 위한 정보를 미국 내 경쟁력 있는 브랜드의    독점권을 보유한 송현이 제시합니다. 

 

캘리포니아를 중심으로 미 전역을 넘어 세계적으로 도약하고 있는 세무회계법인                                            송현 (www.songhyuntax.com)은 진취적인 자세와 열린 마인드를 갖춘 공인세무사, 공인회계사 및 최고의  전문가들이 뜻을 모아, 신뢰할 수 있는 세무 및 회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