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며 법률·세무 무료상담도 받으세요"

    SONGHYUN 대표 김두열 이사

"먹고 즐기며 법률·세무 무료상담도 받으세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부에나파크 시청(6650 Beach Blvd.) 앞, 뒤 주차장에서 열릴 제32회 아리랑축제 기간 중 무료 법률·세무 상담 행사가 열린다. 

상담 행사는 시청 뒷 건물인 부에나파크 커뮤니티센터에서 사흘 공히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표 참조> 

OC아리랑축제재단 김두열(사진) 이사는 "축제에서 먹고 즐기면서 궁금했던 세무, 법률 관련 문제에 대해 무료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커뮤니티에 베니핏을 제공하려는 것이 이번 상담 행사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세무회계법인 송현의 대표인 김두열 이사, 김명정, 조영득 공인세무사와 장홍범 공인회계사, 김앤장 회계법인에서 나올 공인회계사 등 총 5명이 세무 관련 상담을 맡는다. 

박유진 변호사는 유산상속법, 개리 김 법률사무소의 김준서 변호사와 아시안아메리칸정의진흥협회(이하 정의진흥협회, AAAJ) OC지부에서 나올 변호사, 유대계 변호사 아리타 윌데보어 등 3명은 이민법 관련 상담을 진행한다. 윌데보어 변호사와의 상담은 한인 사무장의 통역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날 커뮤니티센터엔 모기지 융자, 은행 상품, 보험 상품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공간도 마련된다. 

SK펀딩의 신정훈 대표가 모기지 융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관련 상담에도 응할 예정이다. 뱅크오브호프, 한미은행, CBB뱅크는 금융상품을 홍보한다. 또 뉴욕라이프, AGA, 신서스, KBG, 유니티 등 5개 보험사는 생명보험을 포함한 각종 보험상품과 메디캘, 메디케어, 오바마케어 관련 플랜과 정보를 제공한다. 

김 이사는 "이번 행사를 위해 최고 수준의 전문인과 업체를 섭외했기 때문에 한인들이 실생활에 필요한 소중한 정보를 얻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며 "세무와 법률 상담을 원할 경우, 예약을 하면 더 효과적인 상담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글·사진=임상환 기자

 

김두열, MBA

세무회계법인 송현 대표
제 25대 오렌지카운티 한인회 재정담당이사


8322 Garden Grove Blvd. #C
Garden Grove, CA 92844
Office (714) 537-2022
Fax (714) 537-1327
DKIM@SONGHYUNTAX.COM